Only For Ma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06:38본문
Download : Only For Ma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Only For Ma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Download : Only For Ma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3 )






Only,For,Ma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Only For Ma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Only For Ma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Only For Man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Only For Man
_SLIDE_2_
목차
1. 브랜드紹介
2. 환경分析(분석)
3. STP分析(분석)
4. 4P戰略
5. Q&A
_SLIDE_3_
1. 브랜드紹介
_SLIDE_4_
브랜드紹介
_SLIDE_5_
브랜드紹介 - Concept
남성의
남성을 위한
남성에 의한
_SLIDE_6_
2. 환경分析(분석)
_SLIDE_7_
환경分析(분석) - 인구통계학
외모에 관심을 두는 남성 증가 추세
지위에 맞는 대외적 사회활동이 많기 때문에 피부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동시에 사회적 소속감과 유대감을 추구하는 40대 ~ 50대 남성
_SLIDE_8_
환경分析(분석) - 경제
(단위 : 십억원)
_SLIDE_9_
환경分析(분석) - 경제
(단위 : 백만원)
_SLIDE_10_
자신의 외모를 적극적으로 가꾸는 남성들을 일컫는 말
여기서 잠깐!
grooming??
_SLIDE_11_
설문조사
_SLIDE_12_
_SLIDE_13_
_SLIDE_14_
_SLIDE_15_
_SLIDE_16_
_SLIDE_17_
_SLIDE_18_
_SLIDE_19_
_SLIDE_20_
‘피부관리 = 자기관리’라는 인식의 증가
선진국을 중심으로 증가하는 ‘그루밍족’
남성 피부관리에 대한 인식의 變化
환경分析(분석) - 사회culture
_SLIDE_21_
환경分析(분석) - 공급업체
_SLIDE_22_
환경分析(분석) - 고객
초기엔 소수의 그루밍족이 매니아층을 형성하도록 유도
매니아층의 입소문과 남성 인식의 improvement(개선)이 조화되어 피부, 미용에 관심을 보이는 고객층의 확대
귀족marketing 을 통한 差別(차별) 화 戰略으로 높은 이익 창출
_SLIDE_23_
환경分析(분석) - 경쟁사
보습, 화이트닝, 바디케어, 웨딩케어 등 서비스 안내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을 유치(체험 관리시 50% 할인)
홈페이지 비활성화
_SLIDE_24_
환경分析(분석) - 경쟁사
한의학 접근법을 활용 差別(차별) 성(레이져가 아닌 …(투비컨티뉴드 )
Only For Man,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