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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교육열의 가해자와 피해자는 누구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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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30 1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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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면에서 한국은 결코 교육기회의 나라가 아니라고 말할 수 있다아 어쩌면 우리는 학생들의 욕구를 제대로 충족시키지 못하면서도 학생들로 하여금 의무적으로 학교에 오게 하는 제도적 폭력을 행사하고 있다아 이런 제도적 폭력으로부터 학생들과 학부모들은 공교육을 불신하기 처음 한 것이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한국의 교육열

설명


교육을 양으로 평가하자면 우리나라는 넘쳐날 만큼 풍부하다고 평가할 수 있다아 또한 교육에 투자되는 양은 세계 최고 수준이며 교육열이 높고 교육 경쟁도 세계에서 가장 치열하지만 한국 교육의 국제 경쟁력은 최하위 수준에 머물고 있다아 또한 교육 만족도도 매우 낮은 나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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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4. 교육열의 alteration(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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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교육열의 인식 alteration(변화) 의 必要性


교육열의 가해자와 피해자는 누구인가?


5. 교육열에 지나친 부모의 인식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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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교육열의 피해자와 가해자
교육열의 가해자와 피해자는 누구인가?



1. 한국의 교육열


6. 대학입시제도의 alteration(변화)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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