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der.kr 이광수의 “무정” > folder7 | folder.kr report

이광수의 “무정” > folder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older7

이광수의 “무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14:05

본문




Download : 이광수의.hwp




형식은 영채에게 죄인이며 미안하다고 하자 영채는 걱정시켜 미안하다고 한다 선형이 있는 차실로 돌아온 형식은 지키고 있던 우선에게 미국가는 것을 중단하고 영채와 혼인하겠다고 하니 영채도 유학을 하러 가는 입장이니 서로를 위해 그러지 말라고 한다. 형식이 자는 채 하는 선형에게 돌아와 손에 입을 맞추었을때 선형은 형식이 몹시 미웠다.
형식은 선형에게 과거 이야기를 하고 영채를 만나러 간다. 다음 날 삼랑진 역에 닿았을때 홍수가 나 이 광경을 보고 있던 형식,선혀으영채,병옥은 수재민을 돕게되고 선형과 영채는 이 과정에서 서로 협십하게 된다된다. 형식이 영채를 만나러 갔을때 선형은 질투를 느끼게 되고 형식의 인간됨을 의심하다가 추악해진 자신을 발견하고 하나님께 용서를 빈다. 여관 방에 모인 일행에게 형식 우리의 이런 불행한 현실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배워 조국을 위해 살자고 한다.



순서



Download : 이광수의.hwp( 26 )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이광수 무정 소설 영채 / (예술학 전공)
이광수 무정 소설 영채 / (예술학 전공)




이광수 무정 소설 영채
이광수의 “무정”
레포트 > 예체능계열

설명





다. 병옥의 생각에 의해 즉석해서 음악회를 열어 돈을 모아 서장에게 주며 수재민을 도우라고 한다.
전체 6,57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olde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