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der.kr [광고기획서] 농심 새우깡 > folder6 | folder.kr report

[광고기획서] 농심 새우깡 > folder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older6

[광고기획서] 농심 새우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00:20

본문




Download : [광고기획서] .hwp





광고 기획서 마케팅 광고기획서 새우깡 / (광고)
설명
2). 새우를 원료로 선택한 이유

5. 광고 기본 戰略




1). 크리에이티브 목표(goal)
② 물리지 않는 맛, 부드러운 맛, 값이 싼 제품을 개발한다.


3). 크리에이티브 戰略

2). 경쟁상황

4). 크리에이티브 전술
2. 시장 및 경쟁상황
[광고기획서] 농심 새우깡
둘째 : 법성포(전라남도 영광군) 연안 등 우리 나라 연 근해에서 많이 어획되므로 안정적인 원료 수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어민들의 소득증대에 기여 할 수 있는 어종이다.
1). 개발 아이디어


① 사탕, 비스킷 등 단맛이 강한 것은 곧 싫증을 느끼므로 이와 반대되는 제품을 만든다.


3). 개발기술의 극복 및 know-how 축적

이상의 3가지 기본개념에다 평소 미국, 일본 등 식품 선진국으로부터 새로운 제조기술을 습득하는데 남다른 관심이 컸던 신춘호회장의 연구개발 의지가 합쳐지고, ...
6). 새우깡의 숨겨진 비밀
4. 문제가되는점 및 기회
2). 주 구매요인

광고 기획서 마케팅 광고기획서 새우깡 / (광고)
1). 매출상황

3. 소비자 상황

2). 크리에이티브 컨셉
1). 새우깡의 주선호 계층 : 성인층(대학생, 직장인 남녀)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1). 문제가되는점
5). 새우깡과 관련된 수치
4). 새우깡의 영양
3). 광고 목표(goal) 대상

Download : [광고기획서] .hwp( 73 )


2). 광고 Concept
1. 제품 分析(분석)
순서
3). 소비자 alteration(변화) 分析(분석)
2). 기회
1). 개발 아이디어



광고 기획서 마케팅 광고기획서 새우깡
2. 새우를 원료로 선택한 이유

1. 제품개발






6. 크리에이디브 戰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광고 목표(goal)
다. 첫째 : 새우에는 칼슘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단맛을 제거해주는 property(특성)이 있다 또, 칼슘은 치아건강에 매우 좋으며 성장기 어린이의 골격형성에 매우 좋은 작용을 해준다.
③ 그렇다면 ①, ②에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면 성공할 가능성이 매우 클 것이다.
전체 6,70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olde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