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der.kr [marketing 조사론] 12장 분석기법의 종류 > folder2 | folder.kr report

[marketing 조사론] 12장 분석기법의 종류 > folde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older2

[marketing 조사론] 12장 분석기법의 종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07:42

본문




Download : [마케팅 조사론] 12장 분석기법의 종류.ppt







◇ 分析(분석)기법의 必要性

◇ 分析(분석)기법의 분류기준
First, 변수의 수
Second, 分析(분석)의 성격(변수들간의 관계에 따라)
Third, 변수들을 측정(measurement)하는 척도의 종류
Fourth. 집단의 수(표본으로 추출되는 집단의 수)
Fifth. 표본의 독립성 (표본간의 관계고려)

◇ 分析(분석)기법의 분류



◇ 分析(분석)기법의 必要性

연구의 목적을 효과(效果)적으로 달성하고, 의미 있는 分析(분석)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수집된 자료(資料)에 대해 적절한 “통계分析(분석) 기법”이 사용된다

◇ 分析(분석)기법의 분류기준

First, 변수의 수

1. 단일변량통계分析(분석) (univariate anaiysis): 변수가 하나인 경우의 分析(분석)을 말한다.


12장 분석기법의 종류에 대한 글이며,독립변수의 alteration(변화) 가 종속변수에 영향을 주는가를 분석하는 기법 등에 관한 글입니다.[마케팅조사론]분석기법의종류 , [마케팅 조사론] 12장 분석기법의 종류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조사론] 12장 분석기법의 종류.ppt( 42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marketing 조사론] 12장 분석기법의 종류

다.
Ex) Z검정 · T검정
2. 다변량통계分析(분석)(multivariate analysis): 2개 이상의 변수를 가지는 경우를 말한다
2개 이상 : 이원변량分析(분석)
3개 이상 : 다변량分析(분석)
Ex) 분산分析(분석) · 희귀分析(분석) · 판별分析(분석) · 요인分析(분석) · 군집分析(분석)

Second, 分析(분석)의 성격(변수들간의 관계에 따라)

1. 종속관계에 관한 分析(분석) 기법 : 독립변…(To be continued )




[마케팅%20조사론]%2012장%20분석기법의%20종류_ppt_01.gif [마케팅%20조사론]%2012장%20분석기법의%20종류_ppt_02.gif [마케팅%20조사론]%2012장%20분석기법의%20종류_ppt_03.gif [마케팅%20조사론]%2012장%20분석기법의%20종류_ppt_04.gif [마케팅%20조사론]%2012장%20분석기법의%20종류_ppt_05.gif [마케팅%20조사론]%2012장%20분석기법의%20종류_ppt_06.gif
[marketing 조사론]분석기법의종류
설명
12장 분석기법의 종류에 대한 글이며,독립변수의 변화가 종속변수에 영향을 주는가를 분석하는 기법 등에 관한 글입니다.
전체 6,7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olde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