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der.kr [마케팅] 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마케팅 戰略 / [마케팅] Sky life(한국디지털 > folder2 | folder.kr report

[마케팅] 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마케팅 戰略 / [마케팅] Sky life(한국디지털 > folde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older2

[마케팅] 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마케팅 戰略 / [마케팅] Sky life(한국디지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21:38

본문




Download : [마케팅] 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마케팅 전략.hwp




또한, 전국에 구축된 9개 지사와 400여 개의 영업망, 수지와 광주에 자리잡은 고객센터가 고객 여러분들이 전국 어디서나 편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뉴 미디어 산업의 선두주자
SWOT 分析

상황分析
회사소개
방송program을 적도상공의 정지궤도 위성을 통해 디지털 신호로 전송하여, 전국 어디서나


2001. 12. 03 예약가입자 모집 개시
2001. 08. 06 영업망 구축 개시
[마케팅] 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마케팅 戰略 [ 목 ...
[마케팅] 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마케팅 戰略 / [마케팅] Sky life(한국디지털
2001. 11. 15 국내 최초 ‘디지털위성방송전시회’ 개최
2001. 12. 28 시범방송 개시
설명
2. 방송통신 융합 시대의 선도미디어


다. 또한 日本(일본)과 미국에 이어 세계 3번째로 선보인 스카이라이프 HD방송이 여러분들을 꿈의 미디어인 HD(High Definition)세계로 안내합니다.2000. 12. 19 위성방송사업자로 선정
Ⅱ. 연혁


국내 최초의 디지털방송센터인 목동 방송센터와 용인 부송신국이 안정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000. 03. 26 한국통신 주축의 한국디지털위성방송(KDB) 컨소시엄 출범
[마케팅] 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마케팅 전술



[ 회사소개 ]
결 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 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Sky life한국디지털



순서

3. 최첨단 디지털 위성방송 시스템 및 효율적인 고객관리 시스템

Download : [마케팅] 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마케팅 전략.hwp( 21 )



2001. 11. 01 시험방송 개시
Ⅰ. 스카이 라이프란
수백개의 채널을 고화질, 고음질로 즐길 수 있는 방송과 통신의 21世紀형 방송입니다.
2001. 07. 09 데이터서비스 DVB-MH...
[마케팅] 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마케팅 전략 [ 목 ...
2001. 12 스카이라이프콘텐츠투자조합 결성
27쪽
1. 디지털위성방송이란
차별화 전술
[ 목 차 ]
[마케팅] 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마케팅 전략-6013_01.gif [마케팅] 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마케팅 전략-6013_02_.gif [마케팅] 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마케팅 전략-6013_03_.gif [마케팅] 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마케팅 전략-6013_04_.gif [마케팅] Sky life(한국디지털위성방송)의 마케팅 전략-6013_05_.gif

스카이라이프는 국내 유일의 디지털 위성방송 사업자로서 영화, 교육, 어린이, 스포츠, 뉴스, 음악 등 150여 개의 다양한 전문 채널을 SD급 고화질과 CD급 고음질의 디지털 방송으로 제공하며, 양방향 서비스를 통해 방송·통신융합시대를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전체 6,7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olde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