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der.kr 뿌쉬낀 > folder2 | folder.kr report

뿌쉬낀 > folder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older2

뿌쉬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7:31

본문




Download : 뿌쉬낀.hwp




12월당의 봉기가 실패로 끝나고 가담자들에 대한 가혹한 처벌이 있던 시기에 뿌쉬낀은 자신의 작품들이 12월당 봉기자들에게 많은 effect을 주었기 때문에 곤경에 처하게 되는데 1828년 끼슈노프시절에 썼던 시들중 하나인 [가브릴리아다]와 관련하여 종교재판에 회부되어 최악의 경우 사형을 당할 뻔 했는데, 결국에는 자신의 작품이 아니라고 부정하는 방법으로 풀려날 수 있었습니다. 이 곳에서 그는 2년여를 사는데, 시적영감이 최고조에 있던 이 시기에 무려 90여 편에 달하는 시를 썼습니다. 그 후, 새로운 현지사의 거주지인 오데사로 옮겨 생활하던 중 현지사와의 불화로 아버지의 영지인 미하일롭스끼마을로 보내집니다.


설명
순서

Download : 뿌쉬낀.hwp( 54 )




뿌쉬낀

뿌쉬낀에 대한 글입니다.뿌쉬낀-작가생애 , 뿌쉬낀의약보건레포트 ,


뿌쉬낀_hwp_01.gif 뿌쉬낀_hwp_02.gif

그 당시 뿌쉬낀은 [자유]라는 풍자시 때문에 러시아황제의 미움을 받아 남쪽 크림반도의 끼에프로 보내져 유배생활을 처음 합니다. 이 시기에 그는 [예브게니 오네긴]을 집필하기 처음 했으며 혁명의 주체였던 12월당원이 되길 희망했으니 꿈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시련 속에서도 그는 쁘스꼬프, 모스끄…(To be continued )
,의약보건,레포트



레포트/의약보건
다.

뿌쉬낀-작가생애




뿌쉬낀에 대한 글입니다.
이때부터 7년간 세 곳을 옮겨가며 유배생활을 하는데, 끼슈노프에서의 3년동안 그는 그 당시 혁명의 분위기를 느끼고 영원한 평화를 가져올 혁명전쟁을 꿈꾸었습니다.
전체 6,76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olde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