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der.kr 월마트기업分析(분석),월마트마케팅전략(戰略) ,Walmar分析(분석),Walmar마케팅전략(戰略) ,Walmar한국실패 > folder1 | folder.kr report

월마트기업分析(분석),월마트마케팅전략(戰略) ,Walmar分析(분석),Walmar마케팅전략(戰略) ,Walmar한국실패 > folder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older1

월마트기업分析(분석),월마트마케팅전략(戰略) ,Walmar分析(분석),Walmar마케팅전략(戰略) ,Walmar한국실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5:58

본문




Download : 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마케팅전략,Walmar분석,Walmar마케팅전략,Walmar한국실패.pptx




순서
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마케팅전략,Walmar분석,Walmar마케팅전략,Walmar한국실패 , 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마케팅전략,Walmar분석,Walmar마케팅전략,Walmar한국실패경영경제레포트 , 월마트기업 월마트마케팅전략 Walmar Walmar마케팅전략 Walmar한국실패



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마케팅전략,Walmar분석,Walmar마케팅전략,Walmar한국실패_pptx_01.gif 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마케팅전략,Walmar분석,Walmar마케팅전략,Walmar한국실패_pptx_02.gif 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마케팅전략,Walmar분석,Walmar마케팅전략,Walmar한국실패_pptx_03.gif 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마케팅전략,Walmar분석,Walmar마케팅전략,Walmar한국실패_pptx_04.gif 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마케팅전략,Walmar분석,Walmar마케팅전략,Walmar한국실패_pptx_05.gif 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마케팅전략,Walmar분석,Walmar마케팅전략,Walmar한국실패_pptx_06.gif

_SLIDE_1_
세계 1위 유통기업의 책략

_SLIDE_2_
Contents
Ⅰ. 기존 marketing 책략

Ⅱ. Walmart의 성공요인
example(사례) 미국

Ⅲ. Walmart의 실패요인
example(사례) 한국

Ⅳ. marketing 책략의 變化

Ⅴ. Walmart의 improvement(개선)점

Ⅵ. Walmart의 현재 동향
_SLIDE_3_
Ⅰ. 기존 marketing 책략
Everyday low price
이전 월마트의 기업이념 이자 Walmart 성공의 core문구

누구에게나 낮은 비용을 제시
→ 물건 값을 획기적으로 낮춤

유통업체 전반에 걸쳐 효율성 제고
→ 낮은 가격으로 그 이익을 소비자에게 환원
_SLIDE_4_
Ⅱ. Walmart의 성공요인 (미국)
철저한 경쟁자 analysis(분석) 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함양
당시 미국 최대 할인 소매점인 K마트 매장을 직접 돌아다니며 analysis(분석)
- 경쟁자 모방과 analysis(분석) 을 통한 선도기업의 입지...

_SLIDE_1_
세계 1위 유통기업의 책략

_SLIDE_2_
Contents
Ⅰ. 기존 marketing 책략

Ⅱ. Walmart의 성공요인
example(사례) 미국

Ⅲ. Walmart의 실패요인
example(사례) 한국

Ⅳ. marketing 책략의 變化

Ⅴ. Walmart의 improvement(개선)점

Ⅵ. Walmart의 현재 동향
_SLIDE_3_
Ⅰ. 기존 marketing 책략
Everyday low price
이전 월마트의 기업이념 이자 Walmart 성공의 core문구

누구에게나 낮은 비용을 제시
→ 물건 값을 획기적으로 낮춤

유통업체 전반에 걸쳐 효율성 제고
→ 낮은 가격으로 그 이익을 소비자에게 환원
_SLIDE_4_
Ⅱ. Walmart의 성공요인 (미국)
철저한 경쟁자 analysis(분석) 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함양
당시 미국 최대 할인 소매점인 K마트 매장을 직접 돌아다니며 analysis(분석)
- 경쟁자 모방과 analysis(분석) 을 통한 선도기업의 입지 확립

경비 절감을 위한 노력 + 끊임없는 투자
물류센터 건축, 위성통신 도입 - 신속한 유통경로 확립
IT 분야에 투자 컴퓨터 재고 조사, 바코드 등을 최초로 소매업에 적용시켜 자본, 노동 생산성 증가

_SLIDE_5_
Ⅲ. Walmart의 실패요인 (한국)
Walmart의 ‘差別화 책략’ 유지로 인한 실패
위성을 동원한 물류 시스템이 불필요한 한국 속성
동서횡단에 1주일도 넘게 걸리는 미국에서만 유효한 책략

출점 경쟁에서의 패배
- 당시 한국에는 이미 E마트, 킴스클럽 등의 대형할인매장이 입지, 급성장
→ 주도권 확립 실패가 최고의 패인

모방된 Everyday low price
- Wallmart의 core역량이 모든 기업의 core역량이 되어 差別화 실패
_SLIDE_6_
Ⅲ. Walmart의 실패요인 (한국)
사전조사 미흡으로 인한 실패
한국형 할인점에 익숙해진 소…(To be continued )


Download : 월마트기업분석,월마트마케팅전략,Walmar분석,Walmar마케팅전략,Walmar한국실패.pptx( 50 )





레포트/경영경제
월마트기업,월마트마케팅전략,Walmar,Walmar마케팅전략,Walmar한국실패,경영경제,레포트









월마트기업分析(분석),월마트마케팅전략(戰略) ,Walmar分析(분석),Walmar마케팅전략(戰略) ,Walmar한국실패
월마트기업分析(분석),월마트마케팅전략(戰略) ,Walmar分析(분석),Walmar마케팅전략(戰略) ,Walmar한국실패
설명
다.
전체 6,6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olde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