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수립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2:03
본문
Download :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수립전략.pptx
3. 프랜차이저는 가맹본부의 구축과정에서 안테나숍의 역할을 해줄 시범점포의 운영을 통해 모든 과정과 drawback(걸점)에 대하여 사전 검증 과정을 거쳐야 한다.설명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수립전략 ,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수립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프렌차이즈 가맹본부 수립전략
_SLIDE_1_
프랜차이저(가맹본부) 수립strategy
_SLIDE_2_
제1절 가맹본부 구축 1.1 본부의 역할 1.2 본부와 가맹점 사업자의 역할 1.3 가맹본부 구축 시 체크리스트
목 차
제2절 가맹점 구축과 관계관리
2.1 가맹점 구축 2.2 상권分析(분석) 및 출점strategy 2.3.가맹점 관리
제3절 프랜차이즈 strategy 수립
3.1 가맹본부의 Vision과 Mission 3.2 사업규모와 범위설정 3.3 재무계획 3.4 경쟁strategy 3.5 실현 가능한 시스템의 구축
_SLIDE_3_
제1절 가맹본부 구축
_SLIDE_4_
프랜차이즈란 프랜차이저에 의해 개발된 상품이나 서비스를 직영점이나 가맹점을 통해 소비자에 이르도록 유통하는 방법 유통경로 가맹본부(제조업체 역할) -` 직영점,가맹점(중간상) -` 소비자에게 제품 전달 전통적인 기업은 직영점의 개발을 위해서 초기에 많은 자금과 인원이 투입되어야 했다. 프랜차이즈 기업은 적은 비용, 빠른 시일 내에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으므로 초기 사업 확장을 위해 발생하는 자금 부족 현상과 모니터링 부족 현상을 해소하기 위한 방편으로 선호되고 있다아
제1절 가맹 본부 구축
_SLIDE_5_
프랜차이즈 기업의 사업운영방법은 전통적인 제조기업과 어떻게 다를까 1. 고객으로부터 입증된 서비스와 제품이 확보되어 있어야 한다. 4. 완성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가맹 희망자가 쉽게 이해하고 실무에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형태로 변환, 제공해야 할 뿐만 아니…(skip)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수립책략
Download :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수립전략.pptx( 30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수립책략






프렌차이즈,가맹본부,수립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2. 프랜차이즈 제품과 서비스는 단순화 . 표준화 . 전文化(culture) 를 요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