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시청률의 influence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21:50
본문
Download : 광고시청률의 영향요인.hwp
매출을 극대화하려는 게 자기네들의 1차적인 목표(goal)인 것이다. 예를 들어서 광고를 샀을 때 이 광고가 실제적으로 수용자들에게 도달하는 도달률이 얼마다, 이걸 구매했을 때 실제적으로 기대되는 매출이 얼마다. 더 보수적인 기업들은 일단 구매 안 하고 가만히 있다가 프로그램(program]) 이 처음 된 다음 1회, 2회 정도 방영이 되고 난 다음 이게 reaction(반응)이 좋다 싶으면 그 때 사는 경우도 있따 future(미래)에 일어날 일을 생각하고 구매하는 것이고 그게 자기 기업의 돈이 들어가는 거라서, 몇 천 만원 이렇게 들어가는 게 아니라 한 번 사면 몇 억씩 하게 되는데 가장 안전한 장치가 바로 시청률이…(drop)
광고시청률의 influence요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광고시청률의 영향요인.hwp( 29 )






다.
광고시청률의 influence요인에 대한 글입니다.광고시청률의영향요인 , 광고시청률의 영향요인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주들이 구매하는데 있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광고주가 시청률이 높은 프로그램(program]) 을 구매하려는 것도 자기네들의 매출 극대화를 위한 것이다. 그래서 광고를 사고 marketing 을 하는 건데, 광고를 구매할 때 광고를 처음 하면서 목표(goal)를 세운다.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광고시청률의influence요인
광고시청률의 영향요인에 대한 글입니다. 이런 세부적인 하위 목표(goal)들이 있따 그런 목적들을 만족시켜야 되는데, 만족시키기 가장 편한 게 시청률이고, 가장 안전한 게 시청률이다라는 것이다. 그러니까 future(미래)의 일을 예측하고 구매를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면 도박과도 비슷한 상황인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