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P 전략(strategy)의 marketing 성공事例, 성공요인, 성공전략(strategy), 뽀로로, 스타벅스, 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5:10
본문
Download :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뽀로로, 스타벅스, 노스페이스,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pptx
_SLIDE_5_
example(사례) 1
뽀로로
_SLIDE_6_
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 의 STP strategy!
? Segmentation
연령을 기준으로 유아/아동/adolescent(청소년)/성인으로 애니메이션 시장을 세분화
? Targeting
경쟁사인 日本 애니메이션 기업들의 Target이 아동-성인임을 파악하고 틈새시장인 유아용 시장 공략
? Positioning
1)제품差別화 : 지역, 인종을 뛰어넘는 동물 캐릭터, 유아들이 좋아하는 디자인, 재미있는 스토리
2)서비스差別화 : 수요자인 유아들의 관심사인 재미를 우선 순위로 추구
_SLIDE_7_
? 아이…(skip)
순서
Download :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뽀로로, 스타벅스, 노스페이스,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pptx( 30 )
설명
STP 전략(strategy)의 marketing 성공事例, 성공요인, 성공전략(strategy), 뽀로로, 스타벅스, 노스페이스, 경영전략(strategy), marketing 전략(strategy), 변화, 특징, 현재상황, 事例, 관리, 역할, 기법
STP,전략,마케팅,성공사례,성공요인,성공전략,뽀로로,스타벅스,노스페이스,경영전략,마케팅,전략,변화,특징,사례,관리,역할,기법,경영경제,레포트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뽀로로, 스타벅스, 노스페이스,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 ,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뽀로로, 스타벅스, 노스페이스,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경영경제레포트 , STP 전략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뽀로로 스타벅스 노스페이스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사례 관리 역할 기법
다.
? 시장 포지셔닝 (Market Positioning) : 소비자의 마인드에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差別화된 위치를 차지하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 표적 시장 선택 (Market Targeting) : 세분화 한 시장 중에서 가장 매력적인 시장을 공략하려 하는 고객층으로 설정하여 마케팅 strategy을 세우는 것을 의미한다.






STP 전략(strategy)의 marketing 성공事例, 성공요인, 성공전략(strategy), 뽀로로, 스타벅스, 노스페이스, 경영전략(strategy), marketing 전략(strategy), 변화, 특징, 현재상황, 事例, 관리, 역할, 기법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STP strategy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 성공요인, 성공strategy, 뽀로로, 스타벅스, 노스페이스, 경영strategy, 마케팅 strategy, 變化(변화), 특징, 동향, example(사례) ,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_SLIDE_2_
INDEX
? STP定義(정의)
? example(사례) 1 : 뽀로로
? example(사례) 2 : STARBUCKS
? example(사례) 3 : THE NORTH FACE
_SLIDE_3_
STP의 定義(정의)
_SLIDE_4_
STP
? 定義(정의) : Market Segmentation → Market Targeting → Market Positioning 의 3단계를 의미한다.
? 시장 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 다양한 욕구와 상이한 구매능력을 가진 소비자를 욕구가 유사한 동질적 집단으로 구분하여 이들에게 맞는 제품을 공급 하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