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팅적사고와SW A+ data(자료) - [처리해야할문제 2] 감지를 활용한 응용 program 작성_무대 프로그래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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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6 2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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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팅적사고와SW A+ data(자료) - [처리해야할문제 2] 감지를 활용한 응용 program 작성_무대 프로그래밍
컴퓨팅적사고와SW A+ 자료 - [과제 2] 감지를 활용한 응용 프로그램 작성_무대 프로그래밍에 대한 내용입니다.
1, 2번 data(자료)를 통해, 어떤 프로시저(함수)를 활용하였는지, 어떤 순서로 작성되었는지, 어떤 배열로 작성되었는지 확인하실 수 있으십니다.
순서
처리해야할문제 내용 중, [스크래치 고양이의 program]에 대한 data(자료)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이공계 4.5 만점 수석 학생의 스크래치 화면을 활용하여 레포트로 제작한 자료입니다.
2. (실행)을 클릭하면 무대는 점수를 0으로 설정합니다(무대에 변수 [점수] 생성).
이공계 4.5 만점 수석 학생의 스크래치 화면을 활용하여 리포트로 제작한 data(자료)입니다. 1, 2번 자료를 통해, 어떤 프로시저(함수)를 활용하였는지, 어떤 순서로 작성되었는지, 어떤 배열로 작성되었는지 확인하실 수 있으십니다.





[스크래치 무대의 호로그램]
다.
컴퓨팅적사고와SW A+ data(자료) - [처리해야할문제 2] 감지를 활용한 응용 program 작성_무대 프로그래밍에 대한 내용입니다. 과제 내용 중, [스크래치 고양이의 프로그램]에 대한 자료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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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무대 배경은 Desert입니다.
고양이가 사과를 던져서 위아래로 움직이는 박쥐를 맞히는 게임을 작성하세요. 이 호로그램의 실행 화면과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