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업체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12:40
본문
Download : 세븐일레븐 업체분석.hwp
7-Eleven , 세븐일레븐 업체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세븐일레븐의 특색과 project, 성공사례(instance) 점포 등에 대상으로하여 조사하였습니다. 그 당시로는 획기적인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등 앞서가는 아이디어로 세계 유통시장의 커다란 change(변화)를 가져온 7-Eleven은 가장 展望(전망) 밝은 유통산업으로 평가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유통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롯데와 세계 제1위 편의점 7-Eleven이 만나 첨단 관리 시스템은 물론 업계 최고로 인정받는 상권analysis, 효율적인 지원시스템으로 더 많은 수익을 얻고 있다
7-Eleven에서 끊임없이 듣게 되는 말은 단품관리이다.
단품관리란 단품별로 계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관리하는 것이며, 가설이 있는 발주와 검증을 반복함으로 고객이 원하는 때에 원하는 상품을 원하는 서비스로 그것도 상품을 훨씬 더 구입하기 쉽게 …(drop)
세븐일레븐의 특색과 과제, 성공사례 점포 등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세븐일레븐 업체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세븐일레븐 업체분석.hwp( 92 )
설명
1. 7-ELEVEN ▷ 회사 紹介
▷ 회사 연혁
▷ 경영 방침
▷ 세계속의 기업
2. 7-ELEVEN의 특색 ▷ 물류체계
▷ 운영
▷ 가맹점과의 관계
▷ 상품관리
▷ 규모의 경제
3. 시스템 advantage(장점)
4. 가맹점 종류
5. 비교하십시오
6. 행사안내 ▷상품전시회
7. 상품정보
8. 7-ELEVEN의 과제課題
9. 7-ELEVEN & 타업체와의 비교analysis ▷ 점포수 측면
▷ ATM 서비스
10. 성공한 점포 ▷ 성공example(사례)
▷ 7-ELEVEN change(변화)대응법
▷7-Eleven이 지향하는 방향
1. 7-Eleven
▷ 회사紹介
1927년 달라스의 한 제빙공장에서 비롯되어 현재 전세계 22개국에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7-Eleven은 편의점의 시초이자 살아있는 역싸이다.






7-Eleven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