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보고서)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이론)(multiple intelligence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16:07본문
Download : 다중지능이론2.hwp
레포트 > 교육계열
가드너, Gardner, 다중지능이론, 다중지능
이 reference(자료)는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이론)(multiple intelligences)을 분석하여 정리한 A+ 보고서입니다.
김현진, 다중지능 측정(測定) 도구의 타당성 연구, 서울대학교, 1999
이 자료는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multiple intelligences)을 분석하여 정리한 A+ 레포트입니다. 이 data(자료)는 가드너(Gardner)의
I. 서론
4. 지능의 종류
다중지능연구소, http://multiiq.com
김주현, 과학영재의 다중지능 분석, 연세대학교, 2000
순서
설명
7. 다중지능이론의 결점
I. 서론
<참고 문헌>
6. 다중지능이론의 의의
1. 다중지능이론(multiple intelligences)의 관념
류완영⋅김명희, 다중지능理論(이론)과 교육과정개발, 교육연구, 1999
<참고 문헌>
III. conclusion
3. 다중지능이론의 특징
Download : 다중지능이론2.hwp( 55 )
(A+ 보고서)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理論(이론)(multiple intelligences)
다. <참고 문헌> 김현진, 다중지능 측정도구의 타당성 연구, 서울대학교, 1999 김주현, 과학영재의 다중지능 분석, 연세대학교, 2000 류완영⋅김명희, 다중지능이론과 교육과정개발, 교육연구, 1999 다중지능연구소, http://multiiq.com





2. 다중지능이론의 정의(定義) 및 준거
II. 본론
5. 다중지능이론의 교육 현장 적용 : 프로젝트 접근법
우리 사회의 아동들은 과거 어느 시대보다도 어른과 부모로부터 많은 지원과 관심을 받고 있다아 이러한 아동의 지능 발달에 대하여 가드너는 아동에 대하여 학교 내․외부에서 인간의 생존적, 文化(culture) 적 가치면에서 우월적인 중요성을 갖고 있는 여러 가지 형태를 가춘 사고력이 있다고 전제하고 다중 지능의 존재를 주장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