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example(사례) - 인텔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17:25
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 - 인텔외.ppt
즉, 기본적인 골격은 유지한 채,
alteration(변화) 하는 수요와 상황에 맞춰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훨씬 더 강력한 기능을 발휘한다
인 텔
1971년 세계 최초로 마이크로프로세서를 개발
컴퓨터의 성능 및 크기를 획기적으로 전환
1980년대 후반 유사 경쟁상품들이 다수생산 유통되어 위기
1990년대 초반 ‘인텔 인사이드’라는 브랜드 strategy 주효
회사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했으며,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를 굳히게 되었다.
마케팅example(사례) - 인텔외
설명






마케팅example(사례) - 인텔외
마케팅사례,인텔외,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사례 - 인텔외 , 마케팅사례 - 인텔외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사례 인텔외
순서
마 케 팅 사 례
Company Mission - 인 텔(Intel)
심비오틱marketing - ‘켈로그’와 ‘키즈헬프라인’
그린marketing - 삼성토탈과 삼성건설
Company Mission
위험을 감수하라, 재미있게 일하라, 성과를 내라
인텔의 미션과 가치, goal(목표) 는 신기하게도
이 회사가 제조하는 컴퓨터 칩과 유사하다.
우리는 다음 사항을 이행하기 위해 노력한다.
고객의 말을 경청한다
고객과 교감하고 고객의 기대치를 파악한다
혁신적이고 경쟁력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거래 및 협력이 용이하게 이루어지도록 한다
납품업체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하여 고객에게 봉사한다
우리의 가치 ? 결과 우선주의
우리는 결과를 우선시한다.
<포춘> 선정 500대 기업 중 58위
우리의 사명
탁월한 컴퓨터 부품
공급업체가 됨으로써
우리의 고객과 사원,
주주들을 위해 봉사한다
우리의 가치
고객 우선주의
결과 우선주의
규 율
일하고 싶은 직장
품 질
위험 감수
우리의 가치 ? 고객 우선주의
우리의 고객 및 납품업체들과의 파트너쉽은
상호간의 성공에 필수적이다.
우리는 다음 사항을 이행하기 위하여 노력한다
도전할 만한 goal(목표) 를 설정한다
실수 없이 사업을 수행한다
결과에 초점을 둔다
책임을 진다
문제에 정면으로 대응하고 해결책을 마련하다
우리…(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사례 - 인텔외.ppt( 90 )
다.